logo 아시아투데이 / 아투오토 / 아투TV / English / 中文
종합 헬스,뷰티 창업,재취업 재테크 라이프 칼럼
검색
[동영상] 차병원, 동양 최대 규모 ‘서울역 난임센터’ 개원  
[동영상] 차병원, 동양 최대 규모 ‘서울역 난임센터’ 개원
아시아투데이 주은정 기자, 김유민 PD = 차병원은 서울 중구 서울스퀘어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난임센터를 선보이고 지난 18일 개원식을 열었다. 지난 21일(일)부터 진료를 시작한 차병원 서울역 난임센터는 서울역 인근의 서울스퀘어 건물 2~3층 총 2,000여 평의 규모를 자랑한다.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에서 국제공항철도를 이용하면 1시간이 채 걸리지 않으며, KTX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전국 어디서나 접근이 쉽다. 특히 차병원 서울역 난임센터는 차병원 56년의 모든 노하우를 집결한 신개념 난임센터로, 국내 최초 37난자은행을 비롯해 태아유전체센터,..
2016-02-24 15:55
 
생활건강가전 전문기업 한테크생활건강, 신개념 눈마사지기 `제이드테라피` 선보여  
생활건강가전 전문기업 한테크생활건강, 신개념 눈마사지기 '제이드테라피' 선보여
아시아투데이 이홍근 기자 = 생활건강가전 전문기업 한테크생활건강(대표 윤진수)이 눈 주위 22곳의 경락을 마사지해주는 신개념 눈마사지기 '제이드테라피'를 선보였다. '제이드테라피'는 한가지 모드로만 마사지해주는 기존 제품과 달리 9가지 진동모드를 채택했다. 제품 우측에 모드 버튼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진동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진동세기를 강, 중, 약으로 선택가능하며, 마사지 시간을 3분, 5분으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한테크생활건강 윤진수 대표는 "제이드테라피는 천연옥을 사용한 옥돌기 진동마사지기로 옥으로부터 나오는 원적외선 방..
2016-02-24 15:51
 
건조한 겨울이 고통스러운 비염질환, 근본치료에 외모 개선까지!  
건조한 겨울이 고통스러운 비염질환, 근본치료에 외모 개선까지!
아시아투데이 송영택 기자 = 비염·축농증과 같은 이비인후과 질환들을 가진 이들에게 춥고 건조한 겨울은 더욱 고통스러운 계절이다. 더군다나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면서 이들의 고통은 더 심해졌다. 그러나 코막힘 증상이 단순히 감기인줄 알고 이비인후과를 찾았다가 비중격 만곡증 진단을 받는 경우도 종종 있다. 부산 이지숨 이비인후과 이승주 원장은 “비염은 코감기 등과 같은 단순한 감염이 원인일 수 있지만 그 증상이 장기간 지속되거나 주기적으로 재발한다면 비중격 만곡증과 같이 코의 구조적인 이상이 그 원인일 수 있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필요하다”며 비염이 잦은 사..
2015-12-17 14:58
 
``추운 겨울철, 무리한 운동은 회전근개파열 불러``  
"추운 겨울철, 무리한 운동은 회전근개파열 불러"
아시아투데이 송영택 기자 = 추운 겨울철이 되면서 어깨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겨울철 낮은 기온과 차가운 바람이 어깨 근육 및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배드민턴이나 헬스장 등 어깨 사용이 잦은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어깨를 무리하게 사용한다면 회전근개 부분의 파열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더욱 주의해야 한다. 어깨뼈를 감싸고 있는 ‘회전근개’는 팔을 올리거나 돌리는 등 팔 움직임에 사용하는 4개의 힘줄을 말한다. 만약 이 부위가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되거나 외상 등 여러 원인으로 약해지고 굳어지면서 찢어지게..
2015-12-17 11:40
 
겨울철, 특히나 조심해야 할 무릎 질환은?  
겨울철, 특히나 조심해야 할 무릎 질환은?
아시아투데이 송영택 기자 = 예년보다 빠른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스키장도 개장을 시작했고 스포츠 동호회나 겨울 방학을 눈앞에 둔 학생들은 여가시간이 길어진 만큼 스포츠를 즐기는 시간도 늘어나 들떠있다. 그러나 겨울은 스포츠 마니아들이 특히 조심해야 할 계절이다. 경기도 수원시 서울제이에스병원 최희준 원장(서울JS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은 “기온이 낮아지면 근육과 인대가 뻣뻣해져 겨울 스포츠 활동 시 부상의 위험이 높다. 특히 무릎은 외상이나 충격, 과도한 사용이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며 겨울철 무릎질환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일 것을 권고했다..
2015-12-17 08:29
 
1 2 3 4 5 6 7 8 9 10 next
footer logo TEL : 02-769-5115 / E-mail : 50plus@asiatoday.co.kr
Copyright © FIFTYPLUS, ASIATODA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