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아시아투데이 / 아투오토 / 아투TV / English / 中文
종합 헬스,뷰티 창업,재취업 재테크 라이프 칼럼
검색
‘커피베이’, 미국 월마트 4600개 매장 입점 계약  
‘커피베이’, 미국 월마트 4600개 매장 입점 계약
아시아투데이 한수진 기자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미국 시장 진출을 확정, 국내 토종 카페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미국 월마트에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이번 월마트와 마스터리스 계약 체결을 통해 4600개 매장에 입점할 수 있는 계약을 성사시켰다. 주요 매장을 시작으로 매장수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이로써 커피베이는 앞으로 미국 시장에서 맥도날드·스타벅스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현재 미국 월마트에 입점한 프랜차이즈로는 맥도날드·서브웨이 등 일부 미국 본토 프랜차이즈들로만 구성돼 있다. 미국 외 국가의 프랜차이즈..
2015-12-16 16:09
 
도드람, 연말 회식 지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도드람, 연말 회식 지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아시아투데이 한수진 기자 =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이 삼겹살 전문점 구이가와 함께 직장인들의 연말 회식을 지원하는 ‘최고의 팀워크를 뽐내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직장인들의 회식 경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도드람한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dramfriend)을 통해 진행된다. 도드람한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회사명과 응모자 이름과 직책을 사진과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회사에서 팀원들과 함..
2015-12-16 09:00
 
카페들, ``겨울시즌엔 디저트 메뉴 잘 나갑니다``  
카페들, "겨울시즌엔 디저트 메뉴 잘 나갑니다"
아시아투데이 한수진 기자 = 겨울 시즌을 맞이한 커피전문점들이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커피 부럽지 않은 매출을 올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료 매출의 비중이 높은 여름철과 달리 날이 추워지는 겨울철에는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고 음료와 함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기 때문. 16일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 따르면 최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은 고객의 매장 내 체류시간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커피숍을 찾아 식사 고민까지 해결하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추세다. ‘카페 코나퀸즈..
2015-12-16 08:52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 탈 수도권 바람 거세다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 탈 수도권 바람 거세다
아시아투데이 한수진 기자 = 지방이 뜨거워지고 있다. 서울 수도권 위주로 브랜드 확산에 힘을 쏟던 외식업체들이 지방으로 눈을 돌리며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격전지로 떠올랐다. 이전에도 가맹본부의 가맹점 지방출점 전략은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던 사안이다. 하지만 서울과 지방의 동시출점 전략이 아닌 지방 상권 혹은 특정 지역만을 공략해 총력전을 펼치는 모습은 극히 드물었기 때문에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포화된 외식업시장 구조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다. 초보창업자들과 베이비붐 세대들이 진입장벽이 비교적 낮은 외식업을 선택함으로써 쏠림현상이 심해진데다..
2015-12-16 05:55
 
소상공인연합회-인천시, 기초단체 10개구·군 연합회 발대식 가져  
소상공인연합회-인천시, 기초단체 10개구·군 연합회 발대식 가져
아시아투데이 한수진 기자 =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의 지역 조직인 인천광역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홍종진)는 15일 인천광역시청 2층 대강당에서 인천광역시소상공인연합회와 기초단체 10개 구·군 연합회를 출범했다.발대식에는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과 △노경수 인천광역시의회 의장 △황창규 KT 대표이사 △유창근 인천항만공사 사장 △김임용 소상공인연합회 수석부회장 △성기호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전희복 소상공인연합회조직강화위원회 위원 △홍종진 인천광역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등 인천광역시 기초단체장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홍종진 인천광역시소상공인연합회 회..
2015-12-15 17:51
 
1 2 3 4 5 6 7 8 9 10 next
footer logo TEL : 02-769-5115 / E-mail : 50plus@asiatoday.co.kr
Copyright © FIFTYPLUS, ASIATODAY All right reserved.